2010년 07월 23일
'어느 비리 공무원의 고백'과 '악마의 신부'가 재발간 됩니다
악마의 신부는 그나마라도 비리공무원만은 쪽팔려서 안되요오오오오 매달렸지만 ㅎㅎ.... OTL

표지는 둘 다 새로 그려지구요
비리공무원은 구성이 조금 바뀔것 같습니다. '오버 더 센츄리'가 빠지고 2002년도에 아동지 해피에 실렸던 8페이지 단편 '드리밍 뷰티'와 이슈에 언제였는지 실렸던 컬러 에스프리 '겨울의 문'을 넣어달라고 편집부에 부탁했습니다.
모자라는 페이지를 위해 짧은 단편을 하나 더 할 가능성이 20%? 정도 있습니다.
뭔가 한우물 파는 성격이라ㄱ-;; 내내 연재만 했더니 이럴때 써먹을 단편이 정말 없네요;;

'겨울의 문'은 씨엘의 도터와 제뉴어리 파트의 계기가 된 원고이기도 합니다. 도터 외모에 제뉴어리 성격인 캐릭터와 제뉴어리 외모에 도터 성격인 캐릭터가 나옵니다ㅎㅎㅎ

10월 예정이라고 합니다.
by Rhim | 2010/07/23 15:21 | information | 트랙백(1) | 덧글(40)
트랙백 주소 : http://chrytea.egloos.com/tb/443655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홈메이드 at 2010/08/02 03:04

제목 : 누구나 만화가에 도전할 수 있는 곳!!
만화그리는 것이 취미라면 한번쯤 생각해 보았을 만화가로의 삶… 이제는 홈메이드블로그(www.e-homemade.co.kr)에서 도전해보세요! 블로그에 일기를 남기 듯 자신의 카툰이나 만화 작품을 전시하고, 동시에 판매할 수 있는 블로그입니다. 블로그이기 때문에 누구나 가입만으로 이용할 수 있고 유지비가 없습니다. &nb......more

Commented by 아비게일 at 2010/07/23 15:26
헉, 그러면 새로 사야하지 않습니까 ㅜ.ㅜ
Commented by 에이미 at 2010/07/23 16:44
핡....!!!! 10월이면 아직 두달 반이나 남았네요..ㅠ; 10월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Commented by 시오 at 2010/07/23 16:44
만세! 새로 삽니다!! 만세! 만세! 만세!
Commented by 로리 at 2010/07/23 16:53
오오오 새로 삽니다!!!!!!!
Commented by 이크리 at 2010/07/23 16:54
만세ㅠㅠ 몇년전에 비리공무원 책을 잃어버리고 얼마나 땅을 쳤는지 모르는데.. 재발간이라니 너무 기쁩니다ㅠㅠ
Commented by 玄月 at 2010/07/23 17:56
헉. 집에 두권 다 있는데, 또 사야겠....네요? 어쨌거나 재발간 축하드립니다^^*

그래도 임주연님이 한 우물만 파시는 성격이시라 팬으로써는 몹시 감사해요!
Commented by 마스터 at 2010/07/23 20:02
그럼 비리공무원은 일본에서도 나올지 모르겠군요. 뭐니뭐니해도 프리퀼[....]이 들어있으니까요..
(제발 컨택해라컨택해라...TT)

여튼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구판 중고로 구했지만 신판도 사야...
Commented by 미스트 at 2010/07/23 21:35
오오 비리공무원!
Commented by 손님 at 2010/07/23 21:40
..........이러시면 어떻해요. ㅠ-ㅠ 와앙~ 또 사야하나...
Commented by 나긔 at 2010/07/23 22:33
맙소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리공무원의 고백이랑 악마의 신부가!!!!! 재발간될줄은!!
이런날이 오다니 절로 말춤이 춰지네요! 만세!!222222 10월 기다리다 현기증 나겠어요ㅠㅠ어서 오너라 가을이여!
Commented by 카사 at 2010/07/23 22:55
안그래도 책이 아슬아슬했는데 행복합니다ㅠㅠ 앗싸
Commented by 일루 at 2010/07/24 06:45
아. 너무 기뻐요;ㅁ; 안 그래도 중고 서점 뒤져봐야하나 한참 고민하던 중이었는데.. 재발간 감사합니다>_<!
Commented by 달산 at 2010/07/24 09:46
아앗;ㅁ; 정말 기쁘긴 한데, 가장 좋아했던 오버 더 센츄리가 빠지는 건 아쉬워요.ㅠㅠ
Commented by 海印 at 2010/07/24 10:17
그러게... 새로 사야하는군요...^^
Commented by 러움 at 2010/07/24 11:31
우와 악마의 신부!! >ㅁ<!!!!!! 기쁩니다 으왕///
Commented by 파란미르 at 2010/07/24 23:02
오오 기쁜 소식입니다. 축하드리고 나오는 대로 사버려야 겠습니다.
Commented by 에크 at 2010/07/25 20:48
댓글을 쓰기 위해 가입까지 했네요. 오오오오오 정말 기대해고 있습니다.
저는 어느 비리 공무원의 고백 못 구했거든요, 정말 구하고 싶었는데......
저는 진짜 도터♥ 와 제뉴어리에 대한 모든 것을 찬양합니다.
Commented by Asillis at 2010/07/26 18:06
우와아아아아아!!!!!!

어느 비리 공무원의 고백은 정말 환영입니다!

아싸, 서점 달려가야지~
Commented by 과자 at 2010/07/26 23:57
맙소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기쁩니다!!!

정말 예전일이지만, 작가님 홈페이지 방명록에 ㅠㅠ 재판에 대해
여쭈었을때 ㅠㅠ 죄송하다는 답변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ㅠㅠ

정말 가슴이 벅차네요 ㅠㅠㅠ
Commented by Yasmine at 2010/07/27 21:56
감사합니다. 까먹지 않도록 10월 일정에 적어둬야겠어요.
Commented by dcdss at 2010/07/28 14:48
기대되네요! 정말 사야할까봐요 ㅎㅎ 하지만 주연님 전 집에 오리지널'어느 비리 공무원의 고백'이 소장되어 있답니다!!!ㅎㅎ
Commented by 르엔 at 2010/07/29 23:56
오오오오!!! 제가 주연님 홈페이지에서 일러스트 보면서 저게 뭘까... 아 보고 싶다. 언제 나온거야 대체.. 라면서 궁금해했던것들이 드디어 나오는 거군용!!!!!!!1
Commented by 화연 at 2010/08/01 18:21
아무생각도 안나고 그냥 기뻐 죽겠어요T^T///
이 날이 오리라 믿고 있었어요ㅋㅋ 이젠 대원 홈피에 끈질기게 문의하고 이슈 독자엽서에 한가득 원망을 토로하지 않아도 되겠구나..하는 생각이 나는것 같기도??합니다이히히히히 에헤라디야~ 겨울의 문 보다가 심장멎는거 아닌가 몰라요 전 항상 씨엘얘기만 하면 과격해져서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mmented by 디오 at 2010/08/01 23:08
오옷~ 10월엔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들이 책을 내는 기간이군요.^^
Commented by rien at 2010/08/02 17:53
느무 좋아요!!
악마의 신부와 비리공무원 둘다 뒤늦게 반해서 중고시장 뒤져서
상태 B급의 책을 소장하고 있는지라;;
얼른 나와라 책! 입니다.
Commented by 진하 at 2010/08/03 01:26
오예!!!!!!!!!!!!!!!!싱난다 >ㅁ< 당장 나오면 사겠슴다 ;ㅂ;
Commented by 늅실러 at 2010/08/04 16:44
9월에 입대라는 게 서럽네요..
Commented by 하루 at 2010/08/05 17:14
재발간 축하드려요~ 겨울의 문이 단행본화 하다니! 막판에 실수로 들어간(?) "♡"표가 어찌될지 기대해봅니다 :)
Commented by 엘루 at 2010/08/07 15:21
꺅 ㅠㅠ 드디어 나오는 군요 ㅠㅠㅠㅠ 저를 포함 많은 분들이 대원씨아이에 단행본 다시 재판하라고 협박(?)한 보람이 있네요 ㅠㅠ 아 10월.... 전 고3일뿐이고... 수능은 11월일뿐이고.. 어허허... 10월 쯤이면 제 기억에서 사라질..... 일은 없겠지만 ㅠㅠ 그래도.... 아 눈에 흐르는 건 눈물인가요 ㅠㅠㅠㅠㅠㅠ
Commented by 세루 at 2010/08/15 00:56
이글루 거의 버린 제가 리플 남기기 위해 백만년만에 로긴을 합니다....ㅋ
이건....이건.....안살수가 없군요ㅠㅠ 가능하면 중고로도 구하고 싶어라.....흑흑.....
그러고보니 단편집을 먼저 보고 씨엘을 읽고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새롭네요. 아....크로카를 커플을 다시 볼수 있다니. 선생니이이이이임. ㅠㅠ
Commented by Tybolt at 2010/08/16 17:14
왕자님이 참 귀여웠지요. 비리 공무원의 고백으로 상도 받으셨는데 ㅋㅋ 창피하시다니요 ㅋㅋ
Commented by 에스텔 at 2010/08/16 21:48
비리공무원은 새책으로 구입했어서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는데, 새 책이 나온다니...
물론 역시 기쁘게 구입하겠습니다!
그리고 악마의 신부는 구하지 못했던 거였어서 정말 기쁘네요! 10월이 기다려집니다^^
Commented by 커피 at 2010/08/20 03:35
대원쪽에서 악마의 신부 재판 예정이 있다는 소문이 살살 들리길래 응? 했는데 진짜였군요!!! 10월이 기대됩니다.
Commented by ezra at 2010/08/26 19:32
드리밍 뷰티로 처음 주연님을 뵈었는데 정말 강렬한 인상을 받았었습니다 ㅜㅜ 그림체며 내용이며 아름다운 비즈공예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Commented by 윤리소년 at 2010/08/28 18:27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네요 너무 좋아서 마구 마구 흥분 되네요, 10월까지 언제 기다리죠 ㅠㅜ
Commented by 아소 at 2010/09/10 02:38
아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덧 벌써 9월...!! 이제 한달 쯤 더 기다리면 나온다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기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ed at 2010/09/14 22:53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Rhim at 2010/09/20 21:51
네 그렇습니다^^ 바론이 위시이신가보네요
Commented by Keib at 2010/09/26 23:43
안그래도 요새 비리공무원책이랑 악마의 신부 어디 안파는가 싶었는데, 너무 반갑네요ㅠㅠ!!!
기대하겠습니다!!ㅎㅎ작가님 화이팅!!!
Commented by 오예 at 2010/10/04 17:26
저 여기서 정줄 놓고 가도 되죠? 으허허허허어어어어어 ㅠㅠb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